이메일 마케팅 발송 후 통계 측정 데이터로 봤을 때 개봉률이나 방문률이 높은 경우를 정리한 내용입니다.
1. 이메일 제목 50 글자 이하로 정했을 때 가장 반응률이 높다.
2. 본문안에 링크가 25개 이상 일 경우 방문 확률이 높다.
3. 메일을 읽는 사람과 관련성이 있는 정보의 메일일 경우 개봉확률이 높다.(타겟팅 세분화)
4. 정보가 있는 메일일수록 반응률이 높다.(80% 정보 제공/ 20% 홍보 내용)
5. 제목에 고객의 이름이 있으면 개봉확률이 높다.(ex-OOO님 XXX대한 정보입니다.)
1. 이메일 제목 50 글자 이하로 정했을 때 가장 반응률이 높다.
2. 본문안에 링크가 25개 이상 일 경우 방문 확률이 높다.
3. 메일을 읽는 사람과 관련성이 있는 정보의 메일일 경우 개봉확률이 높다.(타겟팅 세분화)
4. 정보가 있는 메일일수록 반응률이 높다.(80% 정보 제공/ 20% 홍보 내용)
5. 제목에 고객의 이름이 있으면 개봉확률이 높다.(ex-OOO님 XXX대한 정보입니다.)
'웹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중국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위한 사전 체크 (0) | 2015.06.10 |
---|---|
초보자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 툴 활용법 (0) | 2009.10.13 |
판매 증진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활용 (0) | 2008.11.29 |
불황기를 이기는 유망 아이템 10가지 (1) | 2008.10.20 |
입소문 마케팅 - 요즘 기업들이 입소문을 어떻게 만드는가? (0) | 2008.03.22 |